반응형

2018/04/10 3

후지 X-pro2 ] 전남 여행 - 구례 여행

잘 나가던 대기업을 다니다가 퇴사하고 귀농학교를 다니다가 인제로 내려가 터를 잡고 동해에서 커피를 배우고 커피를 만들며,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 강사를 하다가 지금은 출산을 한 제수씨랑 구례에서 살고 있는 친구가 있다. 종종 보고 싶어 인제도 내려갔었고 이번에는 구례로 내려갔다. 사실 구례가 어딨는지도 잘 몰랐으나 지도를 보고 아내와 내려간 구례는 생각보다 멋짐이 숨어 있는 작은 도시 였다. 요즘 찾아보고 가고 싶은 곳이 동네 목욕탕이다. 타일 바닥에 굴뚝 있는 목욕탕을 보면 시원하게 탕에서 쉬고 싶은 욕구가 솟구치는게 나도 빼박 아재다. 구례에도 귀농으로 젊은 인구가 조금씩 늘기도 하고 있다. 그리고 유명한 빵집, 맛집이 숨어 있다. 목월빵집이 그 중에 하나 카톨릭 신자인 우리 부부는 언제부턴가 낯선 곳..

여유하루 2018.04.10

떡볶이와 순대와 튀김

아내는 길 가다가 개와 고양이를 보면 항상 멈춘다. 환호하며 달려가서 만지기도 하는데, 뒤에서 보고 있으면 물릴까봐 불안할 때도 있다. 사실 떡볶이를 그다지 돈 주고 사먹지 않는 타입인데 연애때부터 다양한 체인 떡볶이들을 먹으면서 이젠 나도 심심치 않게 찾고 있다. 순대는 우리 부부의 운명이니 패스하고 튀김은 다행히 아내가 시켜도 많이 안 먹으니 더 먹을 수 있어 시킨다. 응? 왜 나는 이 좋은 카메라 후지 X-pro2 로 이런 사지만 찍고 있을까.

임신 새로운 느낌

주말 새벽에 와이프가 깨워서 눈 비비며 시계보니 새벽 4시반그리고 가서 한번 보라고 한 임테기 테스트 결과 비몽사몽에 우와.. 했지만 몇일 지나고 나니 더 뛰고 기뻐할 걸 그랬다. 병원가서 피검사 결과도 적정한 수치인 듯 바로 그 주말에 초음파 검사를 하자고 한다. 둘이서 기뻐서 날짜 계산도 해보고 태명도 뭐 지을까 생각도 해보고 뭔가 조심스럽지만 기쁘고 설레는 새로운 느낌이다.

여유하루 2018.0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