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하루

미스터 도넛츠

멈추면안되지 2007. 5. 8. 20:0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가 한국에 미스터 도넛츠가 생겼다고 물론 명동에 (던킨, 크리스피..이곳은 도넛출발지)
계속 뭐가 맛있냐고 하길래. 나도 좋아하지만 정말 뭐가 맛있나는 잘 몰라서 갔다.

잠깐, 한국 미스터 도너츳는 내가 못 가보니 우선 일본 미스터 도넛츠는
일본국민들이 매우 좋아하는 갈때마다 줄을 서야하는 곳,.

무서운 미스터도넛때문인지 다른 도넛가게는 보기 힘들 정도다.
일본답게 흡연, 금연 테이블을 모두 제공하고

핫커피는 오카와리를 해주고(흔치 않은 듯) 종류도 매우 많으며
일본인들이 좋아하게 단맛 종류가 많다.

요즘은 그 외에도 국수같은 밥 대용꺼리도 판매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던킨같이 포인트 카드도 있다.

암튼! 친구의 물음에 문득 계속 먹고싶다는 생각에
오늘같이 수업도 없는 날 집에 있다가 해진 저녁 되어서야 나가봤다(너무 덥다 여기..-0-;;)

남녀노소 불문하고 혼자던 저글링부대던 여기저기 앉아 수다를 떠는 사람들 사이에
혼자 떡 하니 앉아서 두가지를 먹었다.

아이스커피는 센스!(난 정말 커피 중독인 듯)
리치 도넛츠 스트로베리미루크링그(Rich Donuts ストロベリーミルクリング)랑

츠부아몬도프렌치(粒アーモンドフレンチ)헉 나 순간 딸기 영어 스펠링 까먹었다! -0-
두개중 오늘의 승자는 츠부아몬드프렌치..

아....나 이게 뭐하는 짓인지.
암튼 보미 너때문에 혼자 가서 먹고 왔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