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 3

맥주 안주

1일 1맥주라고 쓰지만 마시다보면 1일 2맥주가 보통인 요즘 혼술 안주로 (사실 와이프가 임신중이 아니었어도 와이프는 안주를 잘 안 먹는다.) 좋아서 추천 브라더조 꾸이칩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있다. 워낙 꾸이꾸이, 꾸이맨 종류가 많은데 첨 보는 녀석 다른 과자보단 좀 덜 자극적이고 뒤에 남는 텁텁함이 별로 없어서 괜찮은 듯 맥주는 집더하기에서 5천원에 4캔짜리인데 저걸 마실 때마다 국산맥주 같다는 생각이 항상 든다. 뭔가 물탄 느낌 음 유럽도 저런 맥주가 있구나 싶다. 내 사랑 필스터 우르겔. 호주에서 젤 친했던 체코친구들. 그러니까 음 이거랑 무슨 연관이 있지? 아무튼 맛있는 맥주랑 먹을 때 안주로 가볍게 하나씩 먹기 딱 좋은 듯 하다.

어설픈 평론가 2018.08.28

오늘 가락시장 스타벅스 아침

미팅전 루틴하게해야할 발주 업무 후다닥 해야했기에 골드회원 자랑하며 아메리카노 주문하고 앉아서 후다닥업무 처리 무섭게 울려대는 대표의 카톡 9시반쯤인데 왠 정장차림의 아빠가 유모차 끌고 입장엉? 육아빠 우와 멋지다. 15분정도 아이의 애교에 웃으며 잘 돌보는가 했더니 역시 지쳐서 먼산 바라보시는 게 곧 나의 모습일 듯 그나저나 그래도 아침에 출근전에 아내분과 저맇게 이야기 나누며 차 한잔 하는 것도 좋아 보였다.

여유하루 2018.08.21

주말 호캉스

사실 호캉스 하면 어느 호텔에서 그 호텔은 어땠는지 적어야할 것 같은데 사진이 없다. 우리가 머문 곳은 신라 스테이 요즘 여기저기 비지니스급으로 생기고 있는 호텔인데, 신라 브랜드도 있으니 기본은 다 좋았다. 예전에 일본에 비지니스 호텔이 많아서 참 부러웠는데 이제는 우리도 여기저기 깔끔하고 편리한 비지니스 호텔이 많아져서 좋다. 아무튼, 우리 호캉스의 목적은 임산부 아내의 욕조 사용! 입욕제에 아내가 릴렉스 하길 원했다. 신라 스테이 가서 체크인시 욕조있는 방으로 부탁하니 마침 방이 있어서 배정을 받았다. 그 외 딱히 호텔 할 이야기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방은 좁지만 있을 거 다 있고 블로거들이 꼭 사진 찍는 어메니티는 아베다 AVEDA 이다. (사실 뜻은 어메니티(amenity)란 인간이 생태적·..

여유하루 2018.08.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