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하루

한국배우 200 사진전 : 서울 The Actor is Present 전시회 방문

高志 2023. 6. 2. 15:43
반응형

와이프의 지인이 주최한 행사, 지인이 참가한 여성영화제가 있어서 모처럼 상암과 합정을 방문했다 

멀다보니 잘 안가게 되는 지역인데 날씨도 좋고 아이도 5살때라 같이 다니기도 수월해져서 나들이를 나갔다 

주말 서울 나들이가 왜이리 오랜만인지 

 

상투적인 표현이지만 세계로 뻗어나가는 우리나라 영화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배우 200명의 사진전이다. 

이벤트로 * 이 배우를 찾습니다 의 배우 앞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선물도 받을 수 있었다. 

22년도 전시회인데 요즘 개봉한 (직므 23년 6월) 범죄도시3를 나름 미리? 접해볼 수 있었다. 

 

전시장은 심플하면서도 조용하다. 

그래서 더 집중해서 배우들의 사진을 하나하나 감상해볼 수 있다. 

한명 한명 배우들의 사진을 보면서도 그 배우가 출연한 영화를 떠올리기도 하고 

사진의 표정과 아우라에 감동을 받을 수도 있었다.

그렇다고 합니다. 

사..사랑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모처럼 전시회를 봐서 그런지 

힐링이 된다. 

전시를 보고 편안하게 앉아 음료, 가벼운 주류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수 있어서 좋았다. 

배우 200명은 우리가 모두가 알 만한 훌륭한 배우들의 사진을 볼 수 있다. 

지하부터 5층까지 배우들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 위에서부터 천천히 보며 내려오면 좋았다. 

중간 계단마다 배우들의 사진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며 작품들이 있어 더 흥미로웠다. 

극장같은 안내 

순서는 ㄱ 부터 심플하게 ㅎ 

흑백사진으라 그런지 더 배우들의 표정과 아우라가 느껴진다. 

그렇다고 한다. 

동..동경합니다. 

1층에는 또 이렇게 힙하게 까페가 있다. 

가볍게 주류도 있었으나 운전을 해야 하니 꾹 참는다. 특히 리유저블컵에 담아줘서 지금도 보관중 

날씨 왜이리 좋았니

너무나 아쉬운, 우리를 떠난 배우 강수연님 사진 앞에서 잠시 멈췄다. 

선..선배님? 

 

본인이 아는 사람이라며 딸내미 출연 

잘생기고 이쁜 배우들은 박씨가 많네

맘에 매우 드는 리유저블컵 

가끔 닮았다고 듣는 조진웅 배우님 사진을 찍고 앞에서 인증샷?까지 남겨보았다. 

이때쯤 아마 연애빠진 로맨스를 비행기안에서 보고 

매우 호감 배우로 간직하고 있던 전종서님 

 

우성이형님은 모두가 좋아하니까 

옆문으로 들어갔다보니 정문을 다 보고 나서야 보았다. 

한국배우 포트레이트전 200 

당신을 감동시킬 배우가 여기있다. 

한국 배우 200명의 사진전은 처음이라고 하는 데 아주 좋은 기획과 사진들이었다. 

지하에서 상영되는 영상은 정말 멍하게 멈추게 하는 매력있는 영상이었다. 

스튜디어에서 사진을 찍는 배우들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카메라 앞에서 변하는 배우들의 연기를 영상으로 보는게 흥미롭다

맞는말이다. 

지하에서 보여지는 영상과 사진은 정말 다른 느낌이었다. 

아무튼 배우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