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추억/Poland

신혼여행 폴란드 / 바르샤바 2일차

高志 2017. 9. 15. 21:30
반응형


기억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우리가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폴란드..


그리고 도착한 곳은 폴란드의 수도 바르샤바 

바르샤바에서의 계획은?


없다. 우리는 그냥 사는 사람처럼 여행도 그냥 걷고 동네 마트가고 

그러는 것이 비슷한 여행 취향인지라 도시만 선택했고


정말 유명한 곳만 하나 정하고 그냥 걸었다. 

그래서 우선 집도 Airbnb 로 선택하였고 주변 마트가서 장보고 그랬다. 


첫날은 폴란드 항공 기내에서 부터 마신 맥주로.. 달리고 달려 첫날밤? 을 맥주와 함께 보내고 

기상! 


우선 바르샤바 날씨가 너무 좋았다. 

역시 우린 행운아 



집 앞에 있던 이 곳 시내 역사를 보여주는 망원경인데 

돌리면 슬라이드로 몇가지 역사를 보여준다. 



지나가다 성당을 들린다. 

수서 성당에서 결혼을 한 우리, 카톨릭 신자다 보니 지나가다 성당이 있으면 꼭 들려본다. 



바르샤바 걷기 

처음에는 너무 썰렁해서 응? 건물을 새로 짓고 있는 공사가 많아서 응? 


나중에 알고 보니 우리가 머물던 집은 주거밀집 지역이었다. 



걷다가 또 성당 발견 

이때가 아침 8시 조금 넘은 시간 


출근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저녁에는 길거리마다 레스토랑이 열리고 

낮과 밤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다. 



성당 앞 아베마리아 



아내는 문을 열고자 쾅쾅쾅 



할머니도 이른 아침부터 성당에 들리신다. 

8시 조금 넘은 시간에도 성당에 들리시는 분들이 많았다. 



사진 못 찍는 전직 카메라 회사 남편 만나서

못난 사진만 남김. 


신혼여행 와서 느낀건데 아내가 찍는 

아이폰 사진이 훨씬 더 이쁘다. 


사진좀 찍는 아낼 만나게 되었다. 



바르샤바 양재 꽃 시장 도착 



초점나간 사진 

미안 아내 


목적지는 바르샤바에서 나름 가장 볼거리인 

올드타운 


집에서 걸어서 30분을 가면 나오는 거리라 

천천히 걸어서 바르샤바 구경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