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끄적끄적

2013년은?!

멈추면안되지 2012. 7. 21. 05:45
반응형
밤샘 근무중 이런저런 생각을 해봤다
아니 사실 지금도 근무중 ㅎ 아침 8시까지다 ㅠㅠ
몇일전부터 내년 여행계획을 세워보았는데
루트는 바로!!!!!
태국을 시작으로 라오스-동중국(쿤밍)-티벳-네팔-인도-터키-그리스부터 유럽!
생각의 발단은 여기서 만난 유럽친구들때문인데 거기다가 원래 좋아하는 태국과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나라들을 이어보았다
내년이면 나이도 문제고 뭐고뭐고 생각이 많겠지만 실행에 옮겨보고 싶다
이렇게 결정해서 호주 온 것처럼 ㅎ
힘들때 그리고 내가 일상에 익숙해져갈때 이 글보며 다시 삶에 재미를 찾아야지 ㅎㅎ

그나저나 앞으로 한시간 반 남았다 그런데..9시부터 다른일 한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