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추억/Japan

07도쿄 게임 쇼.-3

멈추면안되지 2007. 11. 5. 00:39
반응형
컴퓨터를 맥을 쓰는데 레오파드로 업그레이 시키고 나선 분류구분이 안되고
한번에 여러사진을 올리는 것이 안되고 있네요.

오늘 파이어폭스가 업그레이드 되길래 기대했건만 변함없군요. ㅎ
암튼 그래서 한장씩 사진들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래곤볼


드래곤볼 게임은 Wii와 DS로 출시가 되더군요.
근데 드래곤볼 GT라는 거 아시나요? 그건 작가 토리야마 아키라가 만든 게 아니라

그 회사에서 맘대로 만든거래요. 그래서 굿바이 토리야마 아키라. 로 만든거라 GT라네요.
학교 친구들이 다 그랬어요 -0- 암튼 영원히 사랑하는 드래곤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래곤볼 코스프레.


저도 저 옷 하나 사볼까요... 저분은 만든거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나미 부스.


코나미도 엄청난 부스를.....저 게임 뭐였더라..암튼 이젠 게임이 영화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엄청난 부스를 차지한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소프트웨어도 엄청나게 많이 나왔습니다.
3의 인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 부진을 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망할 플레이스테이션이 아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란티스투모!!! 아직도 나오고 있었더군요... 하하하핫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스프레를 위한 전용 탈의실...엄청난 여자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문대학생들의 작품들도 소개되고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같이 갔던 다구치의 학교의 게임도 ㅎ
게임강국답게 한국유학생들도 많이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품


또 다른 한쪽부스들은 상품들로 엄청난 인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별로 사고 싶진 않더군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큰 회장 4개? 3개였습니다. ㅎㅎㅎㅎ 더웠어요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덥죠? ㅎㅎㅎㅎㅎ 봄버맨!!!!!!!!
잠시 쉽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