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끄적끄적

한달하고 5일차

멈추면안되지 2008. 6. 27. 00:28
반응형
학교 친구들을 모처럼 만나면 이제는 회사원 아저씨같다고 하고
회사에서는 아직도 나이 어린 사회 초년생이라 그런지 학생같단다.

실제로 지금 나의 신분은 갓 입사한 신입사원이기도 하고
아직 기말고사 성적을 기다리는 대학생이기도 하다.

하나는 사라져가고 있고
다른 하나는 다가오고 있다.

오늘 무슨 재미로 사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이걸로 답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하나는 사라져가고 있고
다른 하나는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 재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