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끄적끄적

일하는 중.

멈추면안되지 2007. 1. 24. 20:2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의 노틀담.


알바주제에 과도한 업무로 야근을 당연시하며
오늘도 열심히 어깨 쑤시며 일 하는 중.
분명히 계약상 내가 할 일은 끝났건만

개인 업무를 주다니.
여행 가고 싶다. 2월되면 국내여행 가야지.
사진은 내가 자주 가는 싸이클럽의 아이팟 에서 퍼온 사진.

파리의 노틀담이 끌렸고
펜탁스MX 카메라도 끌렸고.
두 개 다 내가 부러워 하는 거네.

여행과 필름사진.
아 어깨아퍼. 빨리 끝내고
집에나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