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픈 평론가

이소라] 바람이 분다 - 나는 가수다 1회.

멈추면안되지 2013. 2. 21. 14:31
반응형

문득 나는 가수다 시즌 1 그리고 첫 방송이 생각났고

내가 이 프로그램을 보게 된 이유는 가수 이소라 때문이었고

 

역시나 그녀는 첫 곡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바람이 분다'를 들려주었다.

이런 가수가 또 있을까...

 

공장에서 마구 제작되어 나오는 아이돌이 넘쳐나지만 그 중에 이렇게 되고 싶은 가수가 많았으면 좋겠다.

아이팟에서 아이폰으로 여러번 바뀌면서도 이 노래는 1000번 이상 들어도 가슴 울컥이게 하는 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