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하루

오차노미즈를 아시나요? (お茶の水)

멈추면안되지 2007. 9. 27. 23:31
반응형
오차노미즈란 신주쿠에서 도쿄역 사이 정가운데를 질러가는 츄오센(中央線)과 소부센(総武線)이
지나가는 하나의 역이고 개인적으로 젤 좋아하는 역이다.

가운데 흐르는 강과 함께 이 역읜 여러가지 선이 겹치면서 복잡하고 시끄럽지만 역과 강을 함께
바라보고 있으면 오차노미즈란 느낌이 주는 왠지 모를 편안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항상 전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함께 흐르는 강을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데
이번에 정욱이 형이 소개시켜준 아라..이름까먹었다...다타다노바바(高田馬場)역에서 조금 더 가면 있는

역에서 걸어가면 바로 중앙 강가가 나온다. 나는 이곳이 좋다.
다른 역으로는 요쯔야(四つや)가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이 정말 멋졌다. 물론..못 찍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름을 다 까먹었다. 이 선에 있는 역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공유 닮았다고 놀렸던 정욱이 형. 형이 음악을 좋아해서 주위에 가수들도 많고 지식이 대단하다
덕분에 형이 내게 타워레코드에서 오하나(オハナ)라는 그룹의 싱글앨범도 하나 사줬다. 형 감사.!

아무튼 오래 걸으면서도 이렇게 기분좋게. 좋은 음악과 함께
가장 좋아하는 강가를 걸는 건 행복한 일이다.

근데..오차노미즈...다음에는 꼭 제대로 사진 찍어서 올려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