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추억/Japan

오바이바.

멈추면안되지 2007. 5. 2. 00:4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다이바


오다이바.
사실 여행으로 갔던 곳에 특별히 돈을 내고 가기는 싫었다.

하지만 이 날은 모토오카형이 수진누나의 후임이 일본회사에 온 후 도쿄관광을
시켜주는 날이라 나도 함께 가기로 했다.

오다이바. 도쿄에서 유리카모메?에? 기억이 안난다. 무인모노레일을 타고
유명한 레이보우브릿지를 지나면

우리에게도 익숙한 도쿄내의 해수욕장과 잘 정돈된 오다이바 시내가 나온다.
이곳에는 우선 후지티비도 있고 아쿠아 시티 등등 다양한 쇼핑몰과

전망대, 파크타운 등 갖추어 진게 많다.
내가 싫어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너무 잘 정돈되어 있어서 딱딱하다.
암튼 돈내고 가기 싫은(특히 낮에는!) 후지티비 전망대에 올라가

일본사람들이 좋아하는 게게게노 코시로 전시회를 보고
전망대에서 바닷가 레인보우 브릿지 등등을 봤다.

난 수진누나 후임으로 오신 혜영누나에게
다음에 꼭 밤에 오세요. 밤이 이쁘니까. 라고 말 했다.

아무튼 해질때. 슬슬 이뻐지는 오다이바를 멀리하고 와서 아쉽지만.
짝퉁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바닷가. 그리고 후지티비 등

여행책에서 누구나 추천하는 뻔한 코스를 갔다 왔다.
대신 덕분에 오바하며 어색함을 무찌를려고 했던 난.

모토오카형과 수진누나의 후임으로 온 혜영누님을
알게 되었다.

모니모니해도 비싼 스시집에서 난 천엔만 내고 먹어서
다행이다. 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