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추억/Japan

에노시마 2

멈추면안되지 2007. 10. 10. 00:2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에서 나와 걷다 보면 지하 도로 내려가서 다리를 건너라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에노시마에 있는 해변도 서핑으로 많이 찾는 바다 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에 빠트린 사진입니다. 이렇게 바다를 다리 건너 가면 됩니다. 저 섬이 에노시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그 상점들을 올라가다 보면 빨간 도오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부터 올라가는 건데요.
왼쪽은 에스컬레이터. 오른쪽은 걸어 올라가는 길인데요. 오른쪽은 나중에 내려올때 이용하시고요

올라갈때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왼쪽으로도 걸어가실 순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역에서 산 프리패스권이 있다면 20엔정도 할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스컬레이터  내는 정말 평범합니다. -_- 근데 제가 갔을때 이런 미술전시회도 하고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처음 올라가면 이 곳이 보일 겁니다. 부자가 된다고 하네요. 가서 들고 있는 동전을 앞에 있는
바구니에 담아 이 곳에 물로 씻으면 ^^; 글쎄....믿져야 본전이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라가는 길에 본 풍경들. 에노시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다리를 건너 왔던 거죠. 에노시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스컬레이터를 3번정도 타야 되는데 올라갈때마다 이런 절들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세요. 삼재 끝난걸로 알고 있는데 제 나이도 안 좋다네요. 십엔 넣어주고 기도 한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 넣고 뽑는거라 전 안 했지만 ^^; 이런 사람들의 마음담에 몸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반응형